조선의 사랑꾼 슬기 유현철 혼인신고 이제 부부
조선의 사랑꾼 슬기 유현철 혼인신고 이제 부부
연애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나는솔로> 옥순 슬기와 유현철이 혼인신고를 마쳐서, 이젠 진짜 부부가 되었답니다. 이어 보기만해도 웃긴 심현섭 소개팅이 예고되었네요.
혼인신고 완료!
유현철, 김슬기 커플이 드디어 부부가 되었어요. 돌싱 재혼이 힘든데, 재혼 축하드려요. TV CHOSUN 월요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최근 파혼설을 겪은 현철, 슬기 커플의 근황이 전해졌는데요.
현철, 슬기 커플 근황
슬기는 "행복이라는 것만 보고 앞만 보고 달려왔다. 거의 다 왔는데 막상 행복하지 않은 것이다. 또 실패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니까 미치겠더라. 감정에 휩쓸려버린 것이다"라고 재혼을 앞두고 속마음을 드러냈답니다.
이에 현철은 슬기를 위해 분위기 좋은 식당을 예약했고, 예쁜 꽃을 준비하기도. 현철은 슬기의 기분을 살피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현철은 최근 갈등을 빚었던 심리검사를 언급하며, "우리가 그날 한 발짝 다가가진 못했다"라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냈어요.
"한 발짝 다가가지 못해"
슬기는 "오빠는 감정 표현을 안 하고, 그 상황이 싫다고 끊으니까”라고 우려되는 점을 말했네요. 현철은 "자기가 대화를 할 수 있는 감정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입술, 눈이 움직이는 표정이 있다. 감정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은, 진심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라고 자신의 입장을 전했답니다.
슬기의 우려
감정적 태도에 당황
결국 두 사람은 기나긴 대화 끝에 화해를 했고, 며칠 후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손을 잡고 등장했는데요. 이어 시청을 찾은 두 사람. 슬기는 혼인신고할 예정이라고. 이후 슬기는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혼인신고를 하겠다고 말했고, 슬기의 아버지는 쿨하게 하라고 허락했어요.
시청을 찾아
아버지에게, 혼인신고 허락 받아
또한 현철은 책임감 있게 잘 살겠다고. 이어 슬기가 "엄마랑 얘기할 때도 조금 걱정된다고 하더라. 우리를 못 믿는 게 아니라, 아무래도 한 번 이혼했으니까. 너무 섣부른 결정 아니냐고 하던데, 우리가 결심 섰을 때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답니다.
한번 이혼해 걱정
이어 현철도 "난 아이들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빨리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가족이라는 울타리를 만들어줘야 하니까"라고 덧붙였네요. 두 사람은 진지하게 혼인 신고서를 작성했고, 마침내 법적 부부가 됐어요.
정식으로 부부가 돼
한편 <돌싱글즈3> 출신 현철과 <나는 솔로> 10기 출신 슬기는, 지난 2022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두 사람은 슬하에 자녀를 한 명씩 두고 있답니다.
소중한 인연 슬기와 현철이 혼인신고 하는 날 TV CHOSUN 240422 방송
<조선의사랑꾼> 41회 예고편에서는, 이쯤 되면 전 지구가 응원하는 심현섭 소개팅. 103번째 소개팅은 울산이다. 매장 직원분이 "그녀와 로맨틱하게 같이 드세요, 파이팅"을 외치고, 소개팅 성공 위해 제작진이 발 벗고 나섰다!
심현섭 소개팅!
103번째 소개팅은 울산!
이어 그녀를 위한 선물도 준비 완료, 제작진과 2인 1조로 열차 내 수공업 포장. 모두의 염원으로 솔로 탈출할 수 있을지? 400Km 달려간 울산에서 만난 그녀.
울산에서 만난 그녀
소개팅녀는 "우리가 하고 있는 게 썸이에요"라고, 돌직구를 던지는데요. 이에 "시간이 아까우니 정식으로 교제를 하시죠"라고, 현섭은 호응을 했답니다. 현섭의 소개팅은 성공할까?
현섭의 소개팅 성공?
(이미지 출처 :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방송 이미지가 사용되었습니다.)
우연히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보았다. 나는 솔로 옥순 김슬기님과 돌싱글즈 유현철님의 이야기였는데 두 사람 사귀기 시작했을때부터 프로그램 세계관 통합이라며 화제였던 것 같은데, 이번에 정말 재혼을 하긴 하려나본지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김슬기님과 유현철님의 재혼 과정이 담길 것 같아 기대된다.
1월 15일 방송된 조선의 사랑꾼 26화에서는 유현철의 딸 가인(9살)의 생일을 맞아 김슬기와 아들 채록(8살)이 청주에서 파주로 이동해 맛있는 음식과 생일 케이크, 선물을 주며 축하해주는 화목한 모습이 보여졌다.
유현철 딸 가인(9살)은 활달해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는데 김슬기가 가인을 잘 챙기며 호응도 잘해서 역시 엄마를 해본 사람은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 노력하는 모습이 감동적이었던. 어쨌든 슬기님이 가인이에게 더 다가려고 노력하다보니 아들 채록이가 약간 소외됐는데 채록이도 은근히 서운함을 표현하기도 했던 것 같다.
생일 케이크 불을 끄며 소원을 빌라는 말에 가인이가 빈 소원은 2주마다 만나는 엄마와 함께 살게 해달라는 것이었는데, 유현철이이혼을 했지만 딸에게 이혼의 상처를 주기 싫어 헤어진 전 부인과의 관계를 나쁘게 만들지 않아서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었던 것이다.
그런데 가인이가 슬기이모랑 채록이가 싫은게 아니라 너무 좋은데 엄마를 영영 잃어버릴 것 같아 슬펐다는 것.
슬기님도 대단한 게 가인이의 엄마 자리를 뺏고 싶은게 아니라 가인이의 보호자로 가인이 편에 서고 싶은 마음 뿐이라는 것. 채록이도 아빠랑 살고 싶다고 말했던 때가 있었는데 이 과정을 겪고 이제 아빠랑 살 수 없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마지막에 파자마 파티를 위해 서로 옷을 갈아입고 씻으러 갔는데 서로 성별이 다른 아이를 데리고 샤워실로 들어가는 모습과 함께 텐트에서 노는 모습이 뭉클했다.
확실히 가인이가 이혼으로 상처를 받지 않아서 그런지 활달하게 표현하고 낯가림도 없어서 그런지 분위기가 좋았는데 그 덕분인지 더 잘 친해질 수 있었던 건 아닐까 싶은데.
슬기 님의 인스타그램에 현철 님을 욕하며 결혼을 뜯어 말리는 분들도 있지만 비슷한 시기에 재혼해 지금까지 잘 살고 있는 분들의 응원도 많아서 부디 잘 헤쳐나가서 화목한 가정 이뤘으면 좋겠다.
안녕하세요! '사랑'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스토리를 전하는 다큐예능이죠?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부터 이제 막 부모가 된 부부 그리고 자녀의 결혼을 앞둔 부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랑꾼들이 보여주는 러브스토리를 다룹니다.
2023년 12월 18일부터 시즌 2로 방영중인 TV조선 월요 오후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 입니다.
조선의 사랑꾼 재방송
조선의 사랑꾼 재방송은 TV 조선, TV CHOSUN2, TV 조선3 채널에서 방영중입니다. 각 채널의 편성표를 참고하여 원하는 시간에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ott플랫폼을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중인데요,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 티빙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슬기
조선의 사랑꾼 슬기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요, 얼굴이 익숙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바로 <나는 SOLO> 10기에 출연했던 '옥순' 김슬기입니다.
김슬기는 돌싱글즈 출신 유현철과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죠. 슬기와 현철은 둘 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는데요,
둘의 첫 만남은 <돌싱글즈3>와 거의 동시에 <나는솔로> 10기가 방송되었는데 현철이 방송 당시 화제였던 슬기를 유심히 지켜보고 SNS로 먼저 연락을 하게 됩니다.
이후 둘 다 양육자라는 공통점이 있어서 이야기를 하다가 실제로 만나게 되었고 진지하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청약에 당첨된 아파트의 중도금을 지불하기 위해 은행에 방문해 대출상담을 했고, 그 와중에 두 사람의 현실적인 재정상태에 대해 이야기 한 내용이 화제가 되는데요,
김슬기는 대기업인 현O 모비스 생산직에 근무하고 있으며 연봉이 8000만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또, 모아둔 돈이 2억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였는데요, 예쁜 외모와 더불어 능력까지 좋다며 패널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조선의 사랑꾼2
조선의 사랑꾼2에서는 새로운 커플들이 출연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먼저 시즌1에 이어서 자녀를 얻은 최성국의 육아일기가 펼쳐집니다.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인 이수민과 원혁 커플, 그리고 돌싱글즈3 출신의 유현철과 나는솔로 10기 출신 김슬기 커플, 아이돌 엠플릭 출신으로 산다라박의 친동생인 천둥과 아이돌 구구단 출신 미미 커플이 출연합니다.
부던한 노력 끝에 이용식에게 결혼 승낙을 받아내며 시청자들을 울린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려주는 이수민&원혁 커플, 각자 비슷한 또래의 자녀가 있고 다시 한 번 화목한 가정을 꿈꾸며 차근차근 준비해가는 유현철&김슬기 커플,
아이돌 커플로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서로의 가족에게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며 공감대를 사는 모습을 보이는 천둥&미미 커플은 다채로운 사랑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조선의 사랑꾼 현철
조선의 사랑꾼 현철은 돌싱글즈3 출신으로 나는솔로 10기 출신인 슬기와 만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죠?
직업이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는 CEO로 밝혀져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지만 새로 청약을 받은 아파트의 대출을 알아보는 과정에서 통장 잔고가 3,000만원이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원성을 사기도 했습니다.
잘못된 소비습관이 아닌 코로나라는 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만들어진 결과이기는 하지만 김슬기의 재정상태도 같이 오픈을 하며 두 사람이 극명하게 대비가 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 각자 아이가 있고 만약 두 사람 사이에 아이가 생기면 기존에 있는 자녀들과 호칭문제 등 미안할 것이라며 재혼을 하기 위해 정관수술을 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