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텐트 밖은 유럽 스위스 수영 장소 인터라켄 Kifferinseli

경험한 것처럼 2024. 4. 23. 11:28

텐트 밖은 유럽 스위스 수영 장소 인터라켄  Kifferinseli 

스위스 인터라켄

피크닉 장소

Kifferinseli 버스 가는 방법


스위스 일정은 여유 있게 돌아다니기 위해서

힐링 스팟도 넣었는데요 !

바로 인터라켄 피크닉 명소 Kifferinseli

(스위스 일정은 추후에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

Kifferinseli 가는 방법

저는 유람선을 타고 동역에서 내린 후 ,

21번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

■ 가는 방법 : 인터라켄 동역에서

"21번 버스"타고 Unterseen, Neuhaus 정류장

에서 하차하기

하차 후 5분 정도 더 들어가야해요.

/

저는 버스운전기사분에게도 가는지 물어봤는데요

물어보실 때 Kifferinseli가 아닌

하차역인 Unterseen, Neuhaus를 물어보셔야해요 !!

전 Kifferinseli 가냐고 물어봤는데

기사님이 듣고 당황하셔서

구글맵을 확대했다가 축소했다가

내리는 정류장을 보시곤 간다고 하셨습니다 *.* !

제 사진은 Dorf지만

Doft 아닌 Neuhuas로 찍으셔야 합니다 :)

7정류장정도 이동하는데 약 12분 정도 걸려요

넉넉하게 15분 정도 생각 하시면 됩니다 *.*

버스 정류장에 내리면

이게 맞나 싶은 도로 한가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하지 마시구 앞으로 가세요 !!

정류장에서 내린 후, 앞으로 조금 가다보면

길 건너 샛길이 나오는데요 *.*

길 건너서 들어가시면 돼요

이렇게요! 대충 아시겠나요 ㅎㅎ

정류장에서 내렸을 때 보이는 예쁜 레스토랑

그리고 이쪽은 스위스 캠핑장으로도 꽤 유명한거 같아요

캠핑카들이 정말 많았거든요 !

동생이랑 저게 다 얼마야.. 했던 ㅎㅎ

찾아보니 정류작 옆쪽은

"Camping Alpenblick" 이라는 공간이더라구요 -

다들 여유가 넘쳤습니다...

세상 부러운 스위스..

정말 이런 곳이 있구나 - 싶었던 스위스 인터라켄

눈으로도, 사진으로도 담아보세요 *.*

여기가 바로 그 작은 샛길

(사진은 샛길에서 정류장 쪽을 바라봤을 때 !)

이렇게 길이 나와요

왼쪽 길로 가면 됩니다 -

조금만 가면 방송에서 보던 호수가 나옵니다 ㅎㅎㅎ

다 들어온 후,

뒤 돌아서 찍었을 때

금방 와요 ! 버스에서 내려서 5분 정도 들어가면 도착

Kifferinseli

Seestrasse 145, 3800 Unterseen, 스위스

여유 그 자체..

공원?이라고 하기엔 많이 아담한 사이즈인데

피크닉하기엔 좋은거 같아요 !

대신 조금 더운 초여름엔

사람이 정말 많을거 같은 느낌

여기에 있는 사람 중 절반은 한국사람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수영하고 노시더라구요 !

저흰 수영복은 따로 안챙기고

앉아서 쉬다 가려고 왔기 때문에

빈 자리에 피크닉 매트를 깔고 힐링했답니다 -

이 날 날씨도 정말 좋았고,

바람도 살랑살랑 딱 좋았어요 !!

4시쯤 갔던거 같은데

해가 지면 조금 쌀쌀할 수 있으니 얇은 겉옷을

챙겨가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9월말-10월초)

중간중간

보트타는 스위스 현지인 분들도 계셨구요

모엇보다 물이 정말 맑았어요 !

보이죠 ..

투명한거 ㅠㅠㅠㅠㅠㅠㅠ

갑분 백조?

반짝이는 윤슬이랑 백조 조합은 말모..

갑자기 백조가 나와서 깜짝 놀랬지만

다들 신기해서 사진찍고 동영상 찍고

ㅎㅎㅎㅎ

점점 쌀쌀해지고

숙소가 그린델발트라서 다시 올라가야 했기 때문에

30분 정도 앉아있다가 일어나기

마지막까지 눈으로 담기 *.*

스위스 일정이 촉박하신 분들이 가기엔

조금 무리가 있을거 같지만

인터라켄에서 2,3박 이상 머무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

내렸던 정류장 건너편으로 가서

다시 21번을 타고 가면 됩니다 ㅎㅎ

버스에서 보는 인터라켄 풍경과 스위스 전경이 예쁘니

사진으로 담아보세요 *.*

버스타고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야해서

갈지 말지 조금 고민했지만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인터라켄 피크닉이였어요 -

여유도 즐길 수 있고,

인터라켄에서 특색있는 장소를 찾거나

피크닉+ 수영을 한 번에 하고 싶은 분들에게

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 !